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블루레이 예약판매

Posted by 세비지's
2020. 5. 13. 12:50 블루레이 정보/블루레이 출시 정보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블루레이 예약판매

 

- 작성자 : 세비지 -

 

J.J. 에이브람스 감독,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 출연의 월트디즈니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2019)가 블루레이로 출시됩니다.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지난 40년 동안 발표하며 매 시리즈가 시대와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SF 클래식 명작 스타워즈 사가 그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작품입니다. 또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더욱 강력해진 포스로 돌아온 레이는 전 우주를 어둠의 힘으로 지배하려는 카일로 렌에 대적할 유일한 히로인으로 거듭나고 조력자이자 친구인 핀 및 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고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마주하게 됩니다. 카일로 렌과는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펼칩니다.

 

블루레이는 본편과 보너스 영상을 담은 2디스크의 풀슬립 스틸북 한정판과 일반판으로 출시하며 풀슬립 스틸북 한정판에는 스페셜 부클릿(36p)와 초도 한정 캐릭터 카드 10종, 일반판에는 초도 한정 캐릭터 카드 10종을 제공합니다.

 

예약판매 가격은 풀슬립 스틸북 한정판 41,800원, 일반판 29,700원이며 2020년 5월 22일 출시 예정입니다.